[FEB. Wk1] News Clipping
Screen Capture News on the Web

Jackson, MS
미시시피주 잭슨 경찰, FBI와 공조 범죄 퇴치 나선다

Gold Star Beauty Supply에서 발생한 권총 강도 사건 수사에 FBI가 나선다는 소식이다. 이런 조치는 잭슨 시 경찰국이 미연방 검찰과 FBI에 도움을 요청해 공조수사 체계를 갖춘 결과다. 


<사진: WLBT3 방송 내용>

흑인역사의 달 맞아 IVY 뷰티, 인권단체 후원

 All Mighty Bond, Gold Finger, i-ENVY, Kiss New York Professional, Red by Kiss and Ruby Kisses로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IVY 뷰티 사가 2월 흑인 역사의 달을 맞아 흑인 인권운동 단체 에 3만 불을 후원해 주었다고 Happy 지가 보도했다.

IVY Beauty 관계자는, “Know Your Right's Camp의 운동이 흑인 및 브라운 커뮤니티에 대한 영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캠프는 COVID-19 기간 동안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하는 한편, 불의에 맞서 싸우는 사람들에게 무료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 있어 깊은 인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KYRC가 앞으로도 그런 좋은 일을 계속할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영광입니다."라고 밝혔다.


<사진: Know Your Rights Camp 홈페이지>

Jacksonville, FL
JETS Beauty Supply, 그랜드 오프닝

플로리다주 잭슨빌에 아담한 규모의 뷰티서플라이 가게가 오픈했다. 


<사진: FaceBook Jets Beauty Supply Page>

Lafayette, IN
Holley’s Beauty Supplies, 그랜드 오프닝

가게를 오픈한 주인공은 미 해군으로 이라크전에 참전 여군이다. 전쟁 후유증을 앓기도 한 라샤이 페리 사장의 오프닝 소식을 Journal & Courier 지가 보도했다. 슈퍼 월마트 바로 앞이라서 좋은 위치가 장점이다. 기사에 의하면, 페리 사장이 뷰티서플라이를 오픈할 수 있었던 것은 인디에나 지역 투자펀드의 도움이 컸던 것으로 알려졌다. 


San Antonio, TX
Phire Girl Hair & Beauty Supply 그랜드 오프닝

센 안토니오 외곽의 몰에 헤어살롱을 겸한 뷰티서플라이 스토어가 오픈했다고 The University Star가 보도했다. 신문에 따르면 Phire Girl Hair를 오픈한 주인공은 13살 때부터 브래이딩을 시작한 Ciscely Mackey 사장. 뷰티살롱과 이발소를 함께 운영하면서 헤어 익스텐션제품과 자체 브랜드 케미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잉그램 팍 고급 몰에 오픈한 이번 가게가 벌써 두 번째 가게다. 자체 브랜드 상품과 번들 헤어에 주력하다 보니 매장이 깔끔하고 단정해 보기가 좋다. 헤어 익스텐션 벤딩 머신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사진: The University Star>



<사진: Phire Girl Hair & Beauty Supply 홈페이지>

Korea's Economic Miracle, Democracy, and YH Wigs
A Great Wig History That We Should Remember [1 of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