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BS, 한신메디피아 건강검진센터’와 건강검진 MOU 체결

미주 뷰티서플라이 총연합회(이하 NFBS)는 2025년 2월 1일 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서초구에 위치한 한신메디피아 건강검진센터(이하 한신메디피아)와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NFBS회원들을 위한 맞춤형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NFBS는 미주지역에 한인 뷰티서플라이업체들을 대표하는 단체로, 회원들에게 필요한 실질적 혜택과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힘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건강검진 협약도 건강을 중시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회원사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이다. 그러한 만큼 맞춤형 건강검진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에서 회원들에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성 있는 건강검진 센터인 한신메디피아와 협력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신메디피아는 NFBS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최신 장비와 함께 GPT건강AI챗, 스마트검진 시스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도입하여 운영 중인 ‘Premium Zone’에서 VIP 보다 더 세심한 관리와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유전자 생체나이검사, DNA 유전자 암 검사 등 신규 검사들을 통해서 회원들의 건강을 더욱 정밀하게 점검하고, 재발암 조기 발견을 위한 MRI 검사 등 첨단 의료 기술을 활용한 정밀 검사를 제공한다.

건진 전과 후순서 별 코칭, 상담 및 예약 서비스 등을 통해 검사에 따른 전문적인 후속 조치를 지원한다. 이러한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는 ‘조선일보, 2024 메디컬 헬스케어 건강검진 부문 대상’, ‘메디컬 아시아 2024, 건강검진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NFBS 회원들은 자신을 돌볼 가족과 같은 건강을 신경쓸 수 있는 보다 향상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NFBS는 앞으로도 회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지속적인 건강 관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정기적인 건강 캠페인 및 추가 지원 정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